"학부모와 함께 그린 아이들의 꿈"...서울 이랜드, '청소년 팀 학부모 모임' 성공 개최
"학부모와 함께 그린 아이들의 꿈"...서울 이랜드, '청소년 팀 학부모 모임' 성공 개최
Blog Article
서울 이랜드 FC는 지난 20일 서울 목동청소년회관 청소년극장에서 '2025시즌 학부모 간담회'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.
이번 미팅은 2025시즌 출전 예정인 U-12, 15, 18팀 선수들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, 평일 저녁이었지만 약 130명의 학부모가 참석하여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.
이날 행사에는 박원홍 U-18 대표팀 감독, 김동석 U-15 대표팀 감독, 이익 U-12 대표팀 감독이 참석해 각 팀의 연간 대회 일정과 훈련 계획, 운영 방향 등을 자세히 공유했습니다.
또한 학부모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개별 평가 시스템과 전문 팀 소집 절차를 공유했습니다.
또한 서울이랜드가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해외 교류 활동에 대해서도 소개하며 국제 대회 참가를 통한 팀 경쟁력 강화와 유소년 선수들의 성장 잠재력을 강조했습니다.
또한 성장기 선수들의 부상 예방과 영양 관리 등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교육 시간을 제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.
박원홍 서울 이랜드 FC U-18 대표팀 감독은 "이번 만남은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고 유소년 발전을 위한 철학과 방향을 공유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"며 "앞으로도 유소년 선수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프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"고 말했다
한편, 서울 이랜드 FC는 최근 U-12 선수 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U-15 및 U-18 팀 선수를 지속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.
먹튀검증